그룹 138.png

데이터드리븐

Data Driven

데이터를 근거로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니즈와 행동에 대한

데이터를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성공적인 데이터 드리븐을 위한 6가지 질문

목표가 무엇인가?

데이터를 수집할 때, '목표'는 어떤 데이터를 수집해야 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기준점이 됩니다.

어떻게 평가할 것인가?

여러개의 목표 관련 측정 항목에 우선순위를 부여하고,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을 선정하는 것입니다.

고객은 누구인가?

성별, 나이, 사는 곳 등으로 고객을 정의하는 방식입니다.

어떻게 테스트 하는가?

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중요 측정 항목이 어떻게 바뀌는지 파악하고 분석합니다.

​측정 모델이 있는가?

현재 진행중이거나 계획 중인 프로젝트 활동 전반의 측정입니다. 고객의 경로를 고려하므로 정확도가 높아집니다.

주의해야 할 사항은?

고객들이 어떤 컨텐츠에 관심이 있는지 파악하고, 이탈률을 파악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합니다.

​주식회사 리본소프트

대표이사 김경아

Rebornsoft Corp.

CEO Kim gyeong a

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4길 55 코오롱사이언스밸리 2차 101호 리본소프트

55, Digital-ro, 34-gil, Guro-gu, Seoul, Republic of Korea

E-mail : rebornsoft2018@gmail.com

Tel : 02 - 766 -9582

© Rebornsoft All Rights Reserved.